2011. 7. 25. 23:07
728x90


해외 여행, 많이들 나가시지요?
저는 지금 못나갑니다.ㅠ.ㅠ 이래저래 사정이 있어서 이겠지만, 지금도 당장 나가보고 싶은 욕망은 엄~~~청나지요^^, 뭐, 한국에 있어도 일만 안한다면 그걸로도 만족하겠습니다.

사실 해외여행 가면서 즐거운 일도 많이 있겠지만 돌아오면 어마어마하게 쌓여있는 정리품들과 텅텅 빈 지갑, 그리고 굉장히 많은 청구서 앞에서 가슴 아파 보신 적 있을 겁니다.(제가 그랬지요..ㅋㅋㅋ)
특히 전화를 안할 수가 없는 상황(커플인데 따로?ㅋㅋ)에서는 울며겨자 먹기로 하고는 했는데요, 이번에 TsmartShop에서 해외 여행에서 Smart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.


'로밍요금 알뜰하게 사용하기' 어떤가요? 좀 와닿지 않습니까? 요즘 모바일폰 안가지고 다니면 마음이 불안할 정도인데 외국 나가서도 어련하겠습니까?^^
제가 여기서 다 가르쳐 드리면 재미없잖아요? 한 번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.
http://event3.tsmartshop.co.kr/web/promo/ch.jsp?i=1181

전!!!!!!!!!!! 내년을 기약하렵니다..ㅠ.ㅠ

728x90
Posted by 오르뎅